×
추천 검색어
카테고리
생활/가정/스포츠/취미
선물/소비재/판촉
정보통신
문화/교육/게임/관광
금융/경영/창업/프랜차이즈
의료/건강/제약/위생
화장품/뷰티
광고물/홍보/마케팅/전시산업
건축/건설/도로/인프라/부동산
가구/인테리어/원예
농/축/수산/식품
자동차/조선/항공/물류/군사
의류/섬유/패션
인쇄/출판/디자인
산업기계/기계부품/포장
환경/에너지/소방/안전
전기/전자
공예/귀금속
방송/영상/사진/음향/악기
정밀/가공/로봇/제어계측기계
설비/공구
과학/발명/특허
금속/비금속/표면처리/화학/소재
협회/언론/공공기관/지자체
기사콘텐츠/기타
브라질 음악의 거장 에그베르토 지스몬티
gismonti
소개 닫기
에그베르토 지스몬티(Egberto Gismonti,1947~)브라질 출신의 음악가.
클래식을 기반으로 브라질 민속음악과 재즈를 절충한 프전 재즈를 선보이는
실험적임 음악을 작곡한 기타리스트,피아니스트이다.

바바페어 큐레이션팀
junco@vavafair.com
TEL : 전화걸기
브라질 음악거장을 일본 콘서트장으로 초청하는 큐레이터의 역할
정보의 홍수 속에서 유용한 정보를 골라내 수집하고 편집하고 다른사람들과 공유하는 큐레이션의 기술이 미래의 경쟁력이다 라는 카피에 끌려 읽게된 "큐레이션의 시대"라는 책을 보면서 내용중 브라질 음악의 거장을 일본콘서트장으로 초대해 성공적인 행사를 마친 일본 프로모터의 실행력을 재미있게 읽었다.
그래서 알게된 지스몬티의 깊은 음악세계
다현기타 연주도 일품이지만 피아노연주도 매우 섬세해 네이버검색을 해보니 2016년에 첫번째 솔로 내한 공연을 했었다. 최근에는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 위치한 라틴아메리카 최대 문화센터 Cultual Centre Kirchner에서 공연한 영상을 보면서 기타와 피아노 모두를 이 정도로 깊이 있게 연주할 수 있을까 하면서 보게 된다.
브라질음악축제 MIMO FESTIVAL 2020
상파울루 MIMO 페스티벌에서의 콘서트를 위해 그는 Tom Jobim, Pixinguinha와 같은 그가 존경하는 작곡가들의 히트 곡과 작품을 선정했습니다. 그는 관객들에게보기 드문 순간을 제공 할 것입니다. 그는 매우 독창적 인 방식으로 위대한 브라질 예술가들의 히트 곡을 연주 할 것입니다. MIMO 페스티벌에서 열린 11 번째 콘서트에서 그는 트리오 Grazie Wirtti (보컬), Rafael Martini (아코디언), Felipe José (첼로)와 함께 공연 할 예정입니다. Gismonti는 도시에서 가장 아름다운 역사적 유산 중 하나 인 São Bento Monastery에서 공연 할 예정입니다.

[MIMO FESTIVAL]
MIMO는 17 년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50 개가 넘는 에디션을 주최했으며 이미 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MIMO는 무료입니다. 오늘날까지 가장 긴 수명을 가진 브라질 축제 중 하나입니다.
MIMO는 모든 유형의 인재를 육성합니다. 유명한 아티스트 또는 슈퍼 스타부터 세계 최고의 얼터너티브 아티스트 및 언더 그라운드 아티스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악 스타일로 가득합니다. MIMO는 가요계의 주요 트렌드에 발 맞춰 다양한 페스티벌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또한 위대한 브라질 예술가의 본질과 전통 리듬이 살아 있습니다.
MIMO의 안건은 콘서트, 영화, 워크숍, 강의, 미술 전시회,시 행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항상 청중이 따뜻하게 환영합니다.
MIMO Festival Brasil 2019 - Aftermovie SP e R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