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병을 개봉한 후, 한번에 다 마신 적이 얼마나 있나요?
모두 마시지 못하는 경우라면 굳이 한 병을 오픈하여 남길 필요가 없습니다. 이탈리아 베로나에서 제조된 Oneglass wine은 100ml의 적당한 양으로 와인의 모든 양을 다 마셔야 하는 부담을 없애 줄 것입니다. Oneglass 는 혁신적인 개별 포장 방식으로 항상 처음과 같은 신선함을 느낄 수 있도 록 만들어진 제품이며,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와인 문화를 널리 보급하며 더욱 다양한 고객이 와인을 즐길 수 있는새로운 문화를 창조하고 싶은 아이디어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탈리아 패키지 디자이너 Piercarlo Zonato 의 Oneglass 패키지 디자인은 세련되고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눈 또한 즐겁 습니다. (2013 Reddot Design Award 수상) Oneglass 파우치 는 종이 (75%), 폴리에틸렌(20%), 알루 미늄(5%)로 만들어진 친환경 제품으로 100% 재활용이 가능하며 바이오 연료로도 사용될 수 있습 니다. 와인 용량 이외에 패키지 무게는 굉장히 가벼워 어디든지 가볍게 운반할 수 있습니다.
Oneglass 는 가볍고, 깨질 위험이 없으며, 포켓 사이즈로 휴대하기에 편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최상 의 컨디션의 와인을 가장 신선한 형태로 마실 수 있다는 것이 Oneglass wine 의 가장 큰 매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