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04 Short Rounded_Giant Panda 대왕팬더
소개 닫기


울 반사 응용을 중심으로 한 라이프 스타일 상품


SR-01 Short Rounded_Amur Leopard 아무르표범

Short Rounded_Bactrian Camel 쌍봉낙타
루이초 컵의 반사를 담당하는 코팅 소재는 임플란트, 수저, 포크에 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아주 얇은 메탈 소재로써 기존 도금 제품에 비해 쉽게 벗겨지지 않고 비교적 오래가는 편입니다. 또한 이 소재가 도자기를 감사고 있기 때문에 일반 도자기 컵에 비해 보온성도 우수합니다. 루이초 컵은 한국세라믹기술원(KICET)에서 납, 카드뮴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하였습니다.

Short Rounded_Gray Wolf 그레이늑대
루이초 원형 미러컵 시리즈는 정상적인 그림을 컵의 곡율에 따라 변형시킨 뒤 컵받침에 인쇄하고, 원형 미러컵을 그 위에 올려놓으면 비로소 정상적인 그림이 반사되는 원리로 제작된 상품입니다. 이 원리는 일찍이 15세기부터 응용되어 온 아나모르포즈(anamorphose)라 불리운 형상왜곡기법으로서, 레오나르도 다빈치 또한 이를 응용한 작품을 낸 바 있습니다. 그 이후 이 원리는 다양한 상품으로도 종종 출시되어 왔습니다.

Short Angled_Polar Bear 북극곰
컵 받침 위에 왜곡된 형태의 동물이미지를 미러컵에 반사시키면, 비로소 멸종위기 동물의 모습이 컵에 되살아남으로써 그 동물들에게 작은 관심을 보내달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2014년 서울 국제발명전시회에서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번 테마와 관련된 제품 중, 수입의 일부는 세계자연기금(WWF)에 기부합니다.
